안녕하세요? 런던입니다.
대상: 만 18세 성인 이상 39세까지의 여자, 경험없어도 됩니다. 초보녀 환영이고요.
업종: 기타일 (한국의 오피일 같은 성격으로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술집이 아니라 기타일입니다.
영국은 미국이나 일본 등 다른 나라와 다르게 이 기타일이 불법이 아닙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들처럼 이 일로 추방당하거나 불법으로 걸릴 일이 전혀 없습니다. 또 이곳은 18세 이상이 법적 성인이라 그 나이부터 어떤 사람이건 이 일을 합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은 6개월 관광비자를 공항에서 주는데 몇 년전부터 이미 입국심사없이 여권만 찍고 들어오기 떄문에 훨씬 편해졌습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리지만 영국이라는 나라는 인권도 가장 잘 되어 있는 나라고, 손님들이 가장 젠틀한 나라고, 영국돈인 파운드 단위도 돌러나 유로, 엔화보다도 가장 비싼 화폐입니다.
다른 나라의 업소들처럼 무조건 얼마 번다, 얼마 보장 등등 그런 과장은 하지 않습니다.
자기가 하기에 따라서 돈은 많이 벌 수도 조금 벌 수도 있는 것이 가장 진실되고 정확한 답인데 거의 대부분이 과장된 금액으로 광고하는 곳이 많습니다.
지금은 10년전과 비교하면 전 세계가 불경기라 에전만큼 그런 큰 금액을 버는 곳은 없습니다. 그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어느 곳이건 어떤 일이건 본인 하기에 따라서 벌이는 천차만별입니다.
세상에서 돈 버는데 보장이라는 것이 어디에 존재합니까! 어떤 것이던 본인이 하기에 달린겁니다. 그런 사탕발림 말이야 누구나 다 할 수 있죠.
본인들의 사이즈와 능력에 따라 어느 곳이건 벌이의 차이는 있습니다.
이곳은 이미 뉴욕을 앞지른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가 동네라 영국에서 첼시 다음으로 두 번째로 비싼 곳입니다. 그것도 손님들의 질과 수준이 편하고 높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한국 손님은 단 한명도 없고 받지도 않으니 얼굴 팔릴 걱정 전혀 없습니다.
오셔서 돈도 벌고 런던 관광도 하면서 재미있게 생활하시고, 벌어놓은 돈으로 가기 전에 유럽여행 실컷 하십시오.
- 나이 (몇년생인지로 정확히)
- 얼굴 사진과 몸매 드러나는 전신 사진 (벗은 사진 말고 래깅스나 말 그대로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바지도 괜찮음. 모두 잘 보이는 클리어한 것으로)
자세한 것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말씀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ethames
라인 thamesq
텔레그램 thamesquays
편한 것으로 연락주세요.
처음 문의하실 때 몇년생인지와 키, 사이즈 등 먼저 본인 소개해주시기 바랍니다.
의 주시는 분들은 연락주실때 기본 프로필 꼭 남겨주십시오. 몇년생인지도 남기지 않고 '얼마 벌어요?" 이런 질문에 바로 답하지 않습니다. 최소한 꼭, 몇년생인지와 본인의 사이즈 소개하는 분들에게만 답변 합니다.
영국의 법적 성인인 만으로 18세 (2004년생)부터 39세까지 (86년생) 나이에 해당되는 여자분들만 문의해 주십시요.
그럼 어디서든 건강하시고 돈 많이 버십시오!
감사합니다~